이사장 활동

[2020-05-05] 어린이날 축하영상

By 2020년 5월 4일 No Comments

반기문 이사장님은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축하영상을 올리셨습니다.

 

아래는 영상 전문 입니다.

사랑하는 어린이 여러분, 반갑습니다.

제8대 유엔사무총장 반기문입니다.

아흔 여덟 번째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여러분께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즐겁고 신나는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사랑과 헌신으로 우리 어린이들을 키우시는 부모님들과 선생님들께도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보냅니다.

 

어린이 여러분,

예년 같았으면 세상을 다 가진듯한 여러분의 날이지만,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사뭇 다른 어린이날을 맞게 되어 참으로 안타깝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하지만 부모님과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대로 잘 적응하면서 보람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지금의 어러움을 잘 이겨내면, 즐거운 학교와 따뜻한 선생님, 그리고 정다운 친구들과 곧 만나게 될 것입니다. 설렘 가득한 그 날을 위해 꼭 건강하게 생활하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어린이 여러분,

여러분은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희망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주인공입니다.

이 나라를, 나아가 세계를 이끌어 갈 미래의 주역으로서 큰 꿈을 갖기 바랍니다.

큰 꿈은 여러분을 지혜로운 사람, 용기와 열정이 있는 사람, 사랑과 배려를 할 줄 아는 사람, 그리고 리더십이 넘치는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이며, 여러분을 크게 성공한 사람으로 이끌 것입니다.

큰 꿈은 결코 한 번에, 또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한 발 한 발 부단히 노력해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나는 여러분들이 건강한 몸과 반듯한 효심, 그리고 성실한 학습을 통하여 기어이 큰 꿈을 이루어 내리라 믿고, 언제든지 응원하고 격려할 것입니다.

또한 어린이 여러분들이 보다 안전하고 보다 평화로운 세상에서 꿈을 실현해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어린이 여러분,

큰 포부를 갖고 세계라는 무대를 향해 당당하게 나아갑시다.

여러분의 미래는 무한합니다.

어떠한 일도 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밝고 튼튼하게 자라주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어린이날을 축하하면서, 모든 어린이들에게 한없는 사랑의 마음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